안녕하세요! 가을이 다가오면서 기분이 조금씩 바뀌고 있죠? 머지않아 겨울도 올 테고요, 특히 이 계절에 맞는 향수 내가 정한 내 맘대로인 순위, 장미 향수 best를 몇 가지 추천해 드릴게요 ♡
계절에 변화를 느끼기에 딱인! 다양한 브랜드의 가을 겨울과 어울리는 위시리스트 매력적인 장미 향수를 소개할게요!
메종프란시스 커정 아 라 로즈 오 드 퍼퓸
용량 70ml 가격 360,000원 (롯데백화점몰 기준) 특징으로는 싱그럽고 러블리한 장미향? 로맨틱한 향으로, 시간이 지나도 향이 변하지 않아서 기억에 남는 향인데요! 확실히 가격대가 있는 만큼 잔향이 너무 좋고 지속력이 진짜 미틴넘ㅋ 유행 타지 않을 듯한 향과 지속력이 너무 좋아서 추천드리고 싶은 장미 향이에요! 이 향수는 가격대가 너무 높아서 아직 시향만 해본 제품인데 플로럴 노트의 완전한 취향이신 분들은, 살면서 꼭 구매해도 후회 없을 향이라고 말하고 싶은 향이네요!
구딸파리 로즈 폼퐁 EDT
용량 50ml 가격 210,000원 (공식몰 기준) 특징으로는 강한 플로럴 향과 상큼한 과일향이 잘 어우러져 꽃과 과일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향이라고 생각해요! 그동안에 저는 구딸 브랜드 쁘띠 쉐리 향수만 사용해 왔는데, 구딸파리 로즈 폼퐁은 이번에 처음 구매해서 사용했지만 확실히 플로럴 향이 강하게 느껴지는 향이었어요! 우아한 향의 묵직한 장미향 노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취향저격이 될 것 같아요!
딥티크 오 드 퍼퓸 오 로즈
용량 75ml 가격 279,000원 (공식몰 기준) 특징으로는 신선하고 깨끗한 장미향이 이슬비를 머금은 듯한 고급스러운 장미향이 기억에 남아요! 이 향은 호불호가 많이 갈릴듯한데 딥티크만에 노트와 분위기 있고 묵직한 젠더리스 장미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정말 선호할듯한 향이었어요!
산타마리아노벨라 로사 가데니아 오드코롱
용량 50ml / 100ml 가격 210,000원 (100ml, 공식몰 기준) 특징으로는 다들 아시다시피 고급스러운 투명 바틀 자체부터 끝나버린 우아한 향 그 잡채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을 주는 향이었어요 애정 브랜드인 만큼 산타마리아노벨라는 다양한 향수 종류의 매력을 가장 잘 담아내는듯한 아이템들이 많아서 제가 향친 놈이 될 수밖에 없어요 남친이 코박죽 할 수 있는 향수예요 강추^^
프레쉬 로즈 모닝 오 드 퍼퓸
용량 9ml / 30ml / 100ml 가격 165,000원 (100ml, 공식몰 기준) 특징으로는 향 좋은 바디케어 하면 생각나는 게 프레쉬 브랜드 중 하나인데 은은한 장미향이 매력이라 사회초년생분이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향수를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요!무겁지 않은 가벼운 장미향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데일리 향수로 추천드리고 싶은 향수예요!산뜻한 장미향을 선호하신다면 적극 추천드려요! 아쉬운 점은 지속력이 짧은 점이 아쉽더라고요 휴대용으로 공병에 옮겨 담아서 들고 다니시는 걸 권해요!
가을 위시리스트 향수! 장미 향 리스트 결론
저는 일상생활에서 가장 손쉽고 간편하게 힐링할 수 있는 아이템이 향수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향수에 관심이 많고 소장하는 걸 좋아라 한답니다 스트레스를 받거나 긴장되는 순간에 가장 좋아하고 익숙한 향을 접하면 마음이 금방 편해지거든요! 향수는 개인 취향이 많이 들어가는 영역이라 호불호 역시 많이 갈리는 하이고리이지만...ㅎㅎㅎ 향수 선물은 그래서 상대의 취향을 캐치하지 않는 이상 도박수라고 생각 드는데요! 곧 맞이할 가을에 어울리는 장미 향수들이 취향이신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을 소개하는 글로, 꼭 많은 분들 취향저격 하는 향이 되씀 좋겠네요♥